매일신문

[더사주 오늘의 띠별 운세] <4월 11일 목요일(음력 3월3일)>

쥐띠(子)

▶36년생 오늘은 힘은 없지만 그래도 집안의 어른으로써 할 말을 하는 것이 좋아요.
▶48년생 무슨 일을 하든지 지나침이 생기면 화근이 될 수 있어 분수에 맞게 움직여요.
▶60년생 돈을 쓸 때에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예정에 없는 지출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지금은 앞으로 나가야 할 때이니 힘들더라도 더 힘을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84년생 장애가 있더라도 의지를 가지고 일을 해 나가면 거뜬히 해 낼 수 있어요.

소띠(丑)

▶37년생 적어도 노력한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불평하면서 스트레스는 받지 말아요.
▶49년생 일을 하더라도 관대한 마음을 가지고 함께한다는 생각으로 사람들을 대해요.
▶61년생 많은 정보가 들어와도 큰 도움이 되질 않으니 당장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아요.
▶73년생 원하는 목표가 있다면 다양한 각도에서 상상력을 동원해서 새롭게 준비해 보세요.
▶85년생 지금은 부지런히 움직이면 움직일수록 눈에 보이는 이득이 많이 생길 수 있어요.

범띠(寅)

▶38년생 상황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면 많은 것에서 뒤처질 수 있어 적응하도록 노력해요.
▶50년생 자신 생각을 고수하기 위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실히 말해요.
▶62년생 오늘은 변명으로 인해 일이 커질 우려가 있어 그대로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74년생 예정됐던 일이 뒤로 밀려나니 일을 하고자 하는 의욕이 떨어질 수 있어요.
▶86년생 자신이 생각했던 이상적인 미래가 그려졌다면 구체적으로 계획을 준비해 봐요.

토끼띠(卯)

▶39년생 오늘은 긴장을 너무하지 말고 평소처럼 해 나가는 것이 무난할 것입니다.
▶51년생 대인 관계에서 자칫 말실수로 손실을 입을 수 있으니 긴장감을 늦추지 말아요.
▶63년생 풀리지 않는 일을 억지로 진행한다면 힘만 낭비하고 뚜렷한 성과를 얻지 못해요.
▶75년생 호기심이 커지니 관심이 가는 것이 있다면 과감하게 뛰어들어 보는 것도 좋아요.
▶87년생 갈 길이 멀다는 생각이 들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페이스를 유지해 나가세요.

용띠(辰)

▶40년생 현재 상황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기 위해 신뢰하는 사람과 의논해 보도록 하세요.
▶52년생 어떤 일을 하든지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좋은 성과를 기대하기 힘들 것입니다.
▶64년생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만족하고 새로운 일은 잠시 미루고 상황을 살펴보세요.
▶76년생 사소한 일로 인해 불화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되는 날입니다.
▶88년생 상대를 생각하고 이해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으면 상대 마음을 쟁취할 수 있어요.

뱀띠(巳)

▶41년생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행동해야 하는 날입니다.
▶53년생 일을 해주고도 억울한 일을 당할 수 있으니 먼저 나서지 않는 것이 좋아요.
▶65년생 미워하거나 원망하는 마음이 있더라도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도록 노력하세요.
▶77년생 하고자 하는 일은 욕심내지 말고 계획을 세워 차분하게 해 나가 보세요.
▶89년생 먼 미래를 내다보며 돈을 쓸 때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잘 생각해 보도록 해요.

말띠(午)

▶42년생 가족들에게 좀 소홀하지는 않았는지 되돌아보고 늘 대화를 자주 나누세요.
▶54년생 오늘은 중요한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날로 정신을 집중해야 되는 날입니다.
▶66년생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아 온 사람이라면 능력을 발휘할 날이 찾아올 것입니다.
▶78년생 일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 주위에 배려심을 가져야 적을 만들지 않아요.
▶90년생 일이 성향과 안 맞다면 젊음과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진로를 바꾸는 것도 좋아요.

양띠(未)

▶43년생 곤란한 일들을 만들고 싶지 않다면 나의 의사표시를 확실히 해야 합니다.
▶55년생 오늘은 여러 각도로 일을 살피고 판단해야 실수를 범하지 않는 날입니다.
▶67년생 일을 결정할 때에는 망설이지 말고 자신감을 갖고 옳은 선택하는 것이 좋아요.
▶79년생 지금은 자신 미래를 위해 새롭게 계획을 세워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해보세요.
▶91년생 자신과 스타일이 다르다고 돌아서지 말고 상대의 내면을 잘 살펴보세요.

원숭이띠(申)

▶44년생 꼭 해야 하는 일이 아니면 힘을 낭비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결과가 기대했던 것보다 나쁘게 나오더라도 기다리면 된다는 마음을 가져요.
▶68년생 간단하고 복잡한 일이 번갈아 가면서 일어나니 바쁜 하루일 수 있어요.
▶80년생 사소한 문제라도 처음부터 꼼꼼하게 처리해 두는 습관을 가지는 게 좋아요.
▶92년생 실수를 하게 되면 변명을 하거나 어물쩍 넘어가지 말고 성실하게 대처해요.

닭띠(酉)

▶45년생 하고 싶은 일들은 많으나 의욕만 앞설 뿐이고 용기가 나지 않는 날입니다.
▶57년생 생각대로 일이 잘 진행되어가더라도 안일한 마음을 잠시 접어두는 것이 좋아요.
▶69년생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주변의 말에 흔들리지 않는 것이 좋아요.
▶81년생 자신이 알고 있는 지식을 활용해 보면 또 다른 새로운 길이 열릴 수 있어요.
▶93년생 마음에 미련이 남아 있다면 지난 인연을 만나서 재회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개띠(戌)

▶46년생 나의 건강을 위해 몸으로 직접 부딪쳐 땀을 흘리고 일 하는 것이 좋아요.
▶58년생 주변 사람들과의 교류를 최소한으로 하고 행동반경을 줄이는 것이 좋아요.
▶70년생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기보다는 상대의 의견을 존중해 반영하는 것을 권유해요.
▶82년생 오늘은 경솔한 말 때문에 잦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어 말을 아껴 봐요.
▶94년생 하는 일이 답답하고 적응이 되지 않더라도 노력해 보면 곧 적응이 될 것입니다.

돼지띠(亥)

▶47년생 밝은 미소가 즐거움을 불러오게 되니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생각을 가져요.
▶59년생 사람들의 도움으로 일의 능률을 상승시킬 수 있어 인맥 관리에 늘 신경을 써요.
▶71년생 당장 많은 이익을 볼 수 없으니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나가야 좋습니다.
▶83년생 풀릴듯하면서 풀리지 않던 일이 풀려 금전문제도 좋은 방향으로 흐르는 날입니다.
▶95년생 오늘은 느긋한 시간을 즐기면서 앞으로의 계획을 세워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제공: 더사주 인스타그램(운세) 제공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