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세부퍼시픽항공, 한국-필리핀 편도총액 98,000원부터 특가 프로모션

세부퍼시픽항공이 한국인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이 항공사는 필리핀에서 가장 넓은 국내 노선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경제적인 가격으로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에서 필리핀까지 편도 항공권을 유류할증료와 TAX를 포함한 98,000원부터 제공하며, 오는 4월 15일까지 진행된다. 특가 항공권의 이용 가능 기간은 2024년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설정되어 있다.

캔디스 이요그 세부퍼시픽항공 마케팅 및 고객 경험 관리 최고 담당자는 "옥스포드 웰빙 연구 센터에서 발표한 '2024 세계 행복 보고서'에 따르면 필리핀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행복한 국가 중 하나로 나타났다"며 "필리핀의 행복을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항공편을 저렴하고 편리하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세부퍼시픽항공은 필리핀 내 29개 도시로 항공편을 운영하고 있으며, 보홀의 해양 보호구역이나 다바오의 사말 섬에서의 아일랜드 호핑, 바콜로드에서의 현지 음식 체험 등 다양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국제선 승객은 세부를 통해 필리핀의 다른 목적지로 직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다양한 국내 연결편을 운영하며, 여행객은 결제 센터, 신용카드, 직불카드, 전자지갑 등 다양한 결제 옵션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세부퍼시픽항공 전용 트래블 펀드를 사용하여 추가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