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엣젯항공, 봄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실시

비엣젯 항공 A330 항공기. 비엣젯항공 제공
비엣젯 항공 A330 항공기. 비엣젯항공 제공

베트남 저비용 항공사 비엣젯항공이 'Real Deal to New Me'라는 슬로건 하에 2024년 4월 21일까지 봄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과 베트남 간 직항 노선을 비롯한 전 국제 노선에 적용되며, 편도 기준 최저 90,000원(공항세 및 유류할증료 포함)부터 시작하는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탑승 가능 기간은 2024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설정되어 있으며, 공휴일과 성수기는 제외된다. 추가로, 2024년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는 'BU30' 프로모션 코드 입력 시 3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비즈니스 클래스 예약 시 'BU50' 코드를 사용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베트남-인도 및 베트남-호주 간 직항 노선의 비즈니스 좌석을 예약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승객 안전과 편의를 위해 스카이 케어(SkyCare) 무료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카이조이(SkyJoy)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구매처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러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비엣젯항공의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인천과 부산에서 출발해 하노이, 호치민, 다낭, 나트랑, 푸꾸옥 등 베트남의 주요 도시 및 관광지로 직항 노선을 운영 중이다. 뿐만 아니라 일본, 싱가포르, 태국, 인도,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주요 도시로의 노선도 제공하고 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