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울진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왕피천공원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5월 5일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들은 공원 내 모든시설(안전체험관, 곤충여행관, 케이블카, 아쿠아리움 등)이 무료며, 왕피천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선물 및 색다른 체험도 제공할 계획이다.
왕피천 케이블카는 어린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안전체험관앞 광장에서 룰렛 추첨 이벤트를 실시해 우산, 비눗방울, 음료 등 다양한 선물을 나눠준다.
아쿠아리움은 5월 5일 오후 3시 30분 아쿠아리스트와 퀴즈도 풀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수중 퀴즈쇼, 4~6일 오후 3시 물범 생태설명회를 진행한다.
또 1일부터 가정의 달 특별할인으로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을 각각 이용하는 만 65세 이상 어르신과 동반 5인까지 20% 할인과 케이블카와 아쿠아리움 결합 상품을 온라인으로 사전구매 시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한 달 동안 실시한다.
손병복 울진군수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왕피천공원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즐길거리와 이벤트가 어린이와 모든 가정에 소중한 시간을 선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24일 취임 후 첫 대구 방문…"재도약 길, 시민 목소리 듣는다"
'갭투자 논란' 이상경 국토차관 "배우자가 집 구매…국민 눈높이 못 미쳐 죄송"
"이재명 싱가포르 비자금 1조" 전한길 주장에 박지원 "보수 대통령들은 천문학적 비자금, DJ·盧·文·李는 없어"
'금의환향' 대구 찾는 李대통령…TK 현안 해법 '선물' 푸나
문형배 "尹이 어떻게 구속 취소가 되나…누가 봐도 의심할 수밖에 없는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