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인피니트 이성종, 서울 팬미팅 ‘다시, 시작’…빅크 온라인 생중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빅크 제공
사진= 빅크 제공

인피니트 이성종의 단독 팬미팅 '다시, 시작' 서울 공연이 온라인으로도 생중계된다.

이번 팬미팅은 9월 7일 오후 2시와 7시 두 차례 진행되며, 서울을 시작으로 홍콩, 오사카, 타이베이 등에서 아시아 투어로 이어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서울 공연만이 온라인으로 생중계되어, 오프라인 참석이 어려운 팬들도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이성종은 공연의 컨셉부터 굿즈 기획까지 직접 참여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특히 지난 5일에 시작된 공식 굿즈 선예매에서는 아티스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상품들이 오픈 하루 만에 매진됐고, 추가 물량도 2분 만에 소진되며 이성종의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공연 주최사 빅크 관계자는 "이성종은 이번 팬미팅 준비 과정에서 세심한 부분까지 직접 관여하고 있다"며 "팬들에게 그의 진심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공연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울 공연의 온라인 라이브 티켓은 8월 26일 오후 5시부터 빅크를 통해 판매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더불어민주당과 범여권 의원들이 국가보안법 폐지 법안을 발의한 가운데,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북한의 적대 행위가 계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폐...
한국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지만, 최근 은행 대출금리는 기조적으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특히 주택담보대출 혼합형 금리는 4...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의 아들 이지호 씨가 해군 통역장교로 임관하며 '고통 없이 인간은 진화하지 못한다, 그러니 즐겨라'라는 좌우명이 화제가 되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