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야놀자,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야놀자 제공
사진= 야놀자 제공

야놀자 플랫폼 부문은 '2024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국내 여행 활성화에 동참한다.

숙박세일 페스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비수도권 지역의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추진하는 민관협력 프로젝트다. 야놀자 플랫폼은 2020년부터 매년 이 프로젝트에 참여해오며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지난 2월 진행된 숙박세일 페스타에서는 모든 쿠폰이 하루 만에 소진되는 등 높은 참여를 이끌어냈다.

이번 행사에서 야놀자 플랫폼은 비수도권 숙소 전용 할인 쿠폰을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쿠폰은 9월 9일부터 10월 13일까지 투숙 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야놀자의 VIP 멤버십 '골드 클래스' 회원은 추가 할인 혜택을 통해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놀자 플랫폼의 숙소 인벤토리를 활용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 국내 여행을 독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야놀자는 앞으로도 민관협력 프로젝트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경찰이 통일교 금품 수수 의혹 관련 민중기 특검팀의 직무유기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면서 정치권에 긴장이 감돌고 있다. 특검은 2018~2020년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서울 강서구의 한 버스정류장 인근에서 음란행위를 한 80대 남성이 검찰에 송치되었으며, 경찰은 해당 사건에 대해 목격자의 촬영 영상을 근거로 수...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