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스마트 여행 애플리케이션 '대구트립'이 더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돌아왔다. 이용자 편의 증대를 위한 메뉴와 디자인 개편은 물론 내·외국인 개별 관광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새단장을 마쳤다.
'대구트립'은 대구시가 운영 중인 여행 앱으로 지난해 4월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누적 다운로드 10만회를 달성했다.
최근에는 관광객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여행상품, 주요 혜택, 이벤트, 관광 관련 정보제공 영역 등으로 메뉴를 보다 직관적으로 개편하고 검색부터 예약, 결제까지 쉽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문화예술 도시 대구의 공연 및 축제, 전시 정보를 통합 제공하고, 타 지역 관광객 유치를 확대하기 위해 대구오페라하우스 기획공연 20% 할인 서비스를 신규로 도입했다. 특히 항공, 숙박, 액티비티 등 여행상품 예약 시 최대 20만원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대구트립에서는 코레일과 연계해 대구 '잠:자리 여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열차를 타고 대구로 와서 숙박 예약 및 인증을 완료하면 여행지원금을 돌려준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트립'이나 '코레일 톡' 앱, 혹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의 '법대로' 당게 논란 재점화…보수 정치권 비판론 확산
배현진 "코박홍 입꾹닫" vs 홍준표 "여의도 풍향계 줄찾아 삼만리" 때아닌 설전
李대통령 지지율 56.8%…"한·중 정상회담 성공적 개최"
국민의힘 당명 변경 찬성 68%…개정 절차 착수
장예찬 "한동훈, 가발·키높이·어깨뽕 걸어라, 난 정치생명 걸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