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구 달성군, 성수동 팝업스토어 연계 관광상품 프로모션 전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지난 12일 사전 전시로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달성군 관광 기념품이 서울시민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달성군 제공.
지난 12일 사전 전시로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인 달성군 관광 기념품이 서울시민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달성군 제공.

대구 달성군은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달성군 관광 기념품 판매 및 체험 이벤트를 연다.

달성군은 관광 기념품을 전시·판매하고, 향 체험을 통해 달성군의 관광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3일 간 'MZ들의 핫플' 성수동에서 관광 기념품 팝업스토어와 협업해 홍보 활동에 나서는 것.

이번 이벤트에는 달성군의 대표 관광지인 비슬산 참꽃을 테마로 만든 디퓨저, 캔디, 룸 스프레이, 향수 등 총 7종이 선보인다.

최재훈 달성군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달성군 관광 브랜드의 새로운 가능성을 확장하고, 관광지 활성화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관광콘텐츠, 문화·예술품을 접목한 고부가가치 관광 기념품을 활용해 관광객 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9일 당헌당규 개정안을 발표하며 6·3 지방선거에서 대구경북의 포항시장과 달서구청장 공천을 중앙당에서 관리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빗썸은 지난 6일 진행한 랜덤박스 이벤트에서 시스템 오류로 62만 개의 비트코인을 오지급한 사건에 대해 고객들과 개별 접촉을 통해 회수 작업...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은 아들 임동현 군의 휘문고등학교 졸업식을 축하하며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임 군의 모습에 흐뭇한 반응을 보였다. 임 군...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전쟁이 개전 4년을 맞이하며, 현재 양국은 미국 주재로 휴전 협상을 진행 중이다.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공격으로 사회 기..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