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돈룩업X지드래곤, 콜라보레이션 프레임·포토부스 공개 "POWER 감성 담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돈룩업 제공
사진= 돈룩업 제공

가수 지드래곤이 7년 4개월 만의 컴백을 기념해 셀프 포토부스 브랜드 돈룩업과 손잡고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

18일 정오부터 전국 돈룩업 매장에서 지드래곤의 신곡 'POWER'를 테마로 한 네컷 사진 프레임이 제공된다. 특히 12개 주요 매장에서는 'POWER'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는 포토부스를 그대로 재현한 'POWERBOOTH'가 설치돼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드래곤의 신곡 'POWER'는 발매 직후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천만 뷰를 돌파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돈룩업 관계자는 "지드래곤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게 돼 기쁘다"며 "사진을 찍는 공간을 넘어 아티스트의 철학과 비전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팝업 공간으로 의미를 더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돈룩업은 국내 최초 하이앵글 포토부스 프랜차이즈로 MZ세대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드래곤과의 이번 협업은 브랜드의 첫 아티스트 프로젝트로, 팬들과 대중에게 독창적인 경험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내용은 돈룩업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는 최근 청와대 오찬 불참을 선언하며 민주당의 입법 독주에 반발했다. 이재명 대통령은 다주택자 매각 권유 논란에 대해 강...
설 연휴를 앞두고 국내 증시는 16일부터 18일까지 휴장하지만, 해외 시장과 가상자산 시장은 계속해서 활발히 움직이고 있어 투자자들이 주목해...
경기 오산에서 성매매 장면을 불법으로 촬영해 인터넷 라이브 방송한 30대 인터넷 방송인 A씨가 경찰에 붙잡혀 검찰에 넘겨졌다. A씨는 지난달...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