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톰 크루즈의 대역 없는 화려한 액션 시퀀스 예고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포스터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바이블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가 8번째 작품으로 돌아온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톰 크루즈의 역대급 액션을 예고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Mission: Impossible - The Final Reckoning)이 2025년 5월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시리즈 8번째 작품인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에단 헌트'(톰 크루즈)의 새로운 미션과 거침없는 액션으로 다시 한번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최후의 심판'이라는 의미의 제목으로 돌아오는 만큼 모든 것을 걸고 불가능한 미션에 뛰어들 '에단 헌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예측 불가한 액션으로 시선을 압도하는1차 예고편이 전 세계 동시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음악과 함께 전율을 일게 하는 액션 시퀀스가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실현 가능성이 없어 보일 때 그에게 미션이 주어지면, 그는 수행할 것인가"라는 대사가 세상의 운명을 건 미션에 뛰어든 '에단 헌트'와 그와 함께 위기에 처하게 되는 동료들의 운명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스틸샷

공개된 영상에서는 대역 없이 직접 수중 촬영에 임하는 톰 크루즈의 새로운 도전을 확인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물이 차오르는 잠수정 속에서 헤엄치는 장면부터 비행 중인 경비행기에 위태롭게 매달려 있는 등 상상을 초월하는 모습들로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액션 시퀀스를 예고하는 만큼, 톰 크루즈의 대역 없는 액션에 다시 한번 전 세계가 열광할 것으로 기대된다. 28년간 사랑받은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며 1차 예고편을 공개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을 시작으로 세 편의 시리즈를 연이어 연출하며 톰 크루즈와 완벽한 호흡을 맞춰온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더 없이 환상적인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의 역사를 새로 쓴 '미션 임파서블'의 8번째 이야기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2025년 5월 개봉 예정이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민의힘은 29일 한동훈 전 대표에 대한 제명안을 최종 확정하였으며, 장동혁 대표가 주재한 최고위원회에서 의결된 이 안건은 당적 박탈과 복당...
삼성전자가 지난해 연결 기준 영업이익 43조6천11억원으로 전년 대비 33.2% 증가하며 역대 최대 매출 333조6천59억원을 기록했다. 4...
경북 구미시의 한 버스정류장에서 40대 남성이 40대 여성을 무차별 폭행한 사건이 발생해, 피해자는 치료를 받고 있으며 가해자는 경찰에 검거...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