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와 (재)대구문화예술진흥원 관광본부는 대구관광 SNS '비짓대구' 채널을 통해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대구 매치 기념 이벤트를 추진한다.
오는 8월 4일(월)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이번 경기는 대구FC와 FC바르셀로나와의 대결로, FC바르셀로나는 스페인 코파 델 레이(국왕컵)와 슈퍼컵을 모두 석권한 스페인 최고 명문 구단으로 야말, 레반도프스키 등 세계적인 축구 스타들이 속해 있다.
참여 방법은 대구관광 대표 채널인 인스타그램 '비짓대구(@visidaegu)'와 유튜브 '대구관광 공식 유튜브'를 구독하고, 게시글에 FC바르셀로나팀에게 추천하고 싶은 대구 관광지 및 식당/카페를 댓글로 남겨 인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3등석 티켓을 총 20명(1인 2매)에게 제공한다.
또 대구 여행 정보 어플리케이션 '대구트립'에서 숙박 상품 구매자(대구시민 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등석 티켓을 총 10명(1인당 2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2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구관광 인스타그램 '비짓대구(@visidaegu)'에서 확인가능하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