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세븐틴, 새 월드투어 '뉴_' 9월 인천서 스타트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월드투어 개최 지역과 일정은 추후 공개

세븐틴 월드투어
세븐틴 월드투어 '뉴_' 포스터.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의 새 월드투어가 9월 출발한다.

21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세븐틴은 9월 13∼14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뉴_'(NEW_)를 개최한다.

투어 제목인 '뉴_'는 새롭게 펼쳐지는 세븐틴의 도전을 암시한다. 월드투어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세븐틴 멤버들이 자유롭게 뻗은 길 위를 걷는 모습이 담겼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은 세븐틴은 지난 5월 정규 5집 '해피 버스트데이'(HAPPY BURSTDAY)를 발매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이들의 정규 5집은 써클차트 상반기 결산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타이틀곡 '썬더'(THUNDER)는 멜론 '톱 100' 차트 1위에 올랐다.

세븐틴의 월드투어 인천 공연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시청할 수 있으며, 월드투어 개최 지역과 일정은 추후 순차 공개된다.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유예 조치 종료 전인 5월 9일까지 정부와 여당 인사들이 집을 매도해야 정책에 대한 신뢰가 ...
최근 국내 반도체 관련주가 미국의 금리 인상 우려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연준 의장 후보 지명 여파로 하락세를 보이며, 코스피도 미국 증시...
전 한국사 강사이자 유튜버인 전한길씨는 손현보 목사로부터 귀국 권유를 받았으며, 손 목사는 지난해 대선 관련 혐의로 구속됐다. 태백산 눈축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