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구미시청 마라톤 동호회, 2년 연속 단체전 통합우승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경북도지사기 공무원마라톤대회서 30명 전원 완주

구미시청 마라톤 동호회가 지난 지난 25일 경산 하양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구미시청 마라톤 동호회가 지난 지난 25일 경산 하양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14회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마라톤대회'에서 지난해에 이어 단체전 통합우승을 차지했다. 구미시 제공

구미시청 마라톤 동호회가 지난 지난 25일 경산 하양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제14회 경상북도지사기 공무원마라톤대회'에서 지난해에 이어 단체전 통합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경상북도 주최, 경산시 주관으로 개최돼 도내 22개 시군 및 소방본부 소속 직원 등 300여명이 참여했다.

10㎞를 제한시간 내에 골인하는 선수를 역산하여 1위부터 점수를 부여해 합산으로 순위를 정하는 대회로 구미시는 30명이 참여, 전원 완주했으며 구미라면축제 등의 시정을 홍보했다.

개인전에서는 류연순 회원이 여자부 3위에 입상해 통합우승에 기여했다.

구미시청 마라톤 동호회는 2001년 20여명의 동호인으로 결성되어 현재까지 활발히 활동 중이다.

장인수 구미시청 마라톤 동호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단체전 통합우승을 차지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마라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함께 완주한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동호회가 젊은 후배들에 의해 더욱 활성화 되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20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주도로 내란·외환죄에 대한 대통령의 사면권을 제한하는 '사면 금지법'이 통과되었으며, 이에 대해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내란 우두머리 혐의로 1심에서 무기징역을 선고받고 서울구치소에서 수감 생활을 이어가고 있...
미국 연방 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한국을 포함한 여러 나라에 부과한 상호관세가 위법하다고 판결했다. 대법원은 국제비상경제권한법(IE..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