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배우 공형진·노정명 소속…케이하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출범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케이하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케이하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공형진, 노정명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케이하트엔터테인먼트(K HEART Entertainment)가 지난 22일 공식 출범했다.

케이하트엔터테인먼트는 연기, 예능, 스포츠 분야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로, 배우 공형진과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6'에 출연했던 노정명,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의 배우 한유정, 종합격투기 선수 박대성 등이 소속돼 있다. 다양한 분야의 인재를 바탕으로 콘텐츠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케이하트'라는 사명에는 국내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중심에서 아티스트, 콘텐츠, 시장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핵심적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회사 측은 단기적인 성과보다 장기적인 성장과 콘텐츠의 지속 가능성을 우선 가치로 삼겠다고 밝혔다.

케이하트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 및 에이전시 기능 외에도 기획, 제작, 홍보, 마케팅, 투자 등 콘텐츠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 사업 구조를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아티스트의 활동 범위를 넓히고, 프로젝트별 경쟁력을 체계적으로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또한 드라마,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비롯해 숏폼 콘텐츠 제작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에 대응하기 위한 IP 중심 콘텐츠 개발에도 주력한다. 콘텐츠 투자와 부가사업을 병행해 장기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것도 추진 과제 중 하나다.

케이하트엔터테인먼트는 향후 신규 아티스트 영입과 콘텐츠 프로젝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하며,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간다는 계획이다.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행정통합 논의가 다시 활성화됨에 따라 경북도의회는 행정통합 추진을 위한 의견 수렴 절차를 신속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이재...
서울중앙지법은 한국가스공사가 설계 결함이 있는 한국형 액화천연가스(LNG) 화물창(KC-1)을 개발해 납품한 삼성중공업에게 약 2천996억원...
서울고법 춘천재판부는 소주병으로 지인을 살해하려 한 혐의로 기소된 A씨의 항소심 첫 공판을 진행하며, 1심에서의 무죄 판결에 대한 검찰의 항...
우크라이나 전선에서 생포된 북한군 포로 리모(27)씨와 백모(22)씨가 한국으로 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으나 북한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 두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