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동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이원우 치안문제연구소 대구·경북지부장은 31일 회원 11명과 함께 독도경비대와 동해해양경찰서를 방문, 대원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

◇유상종 경운대학교 명예교수는 오는 8월1일부터 일본 메이카이(明海)대학서 열리는 하계 간부수련회에 참석, 일본역사교과서 왜곡과 일본총리의 야스쿠니(靖國)신사 참배 문제에 대해서 입장을 표명하고 양대학간의 공동대처방안을 강구한다. 유교수는 메이카이대학 객원교수이다.

◇이동구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회장은 31일 서영훈 대한적십자사 총재와 함께 8월3일까지 영주 동양대학교에서 열리는 청소년적십자(RCY) 전국캠프를 찾아 청소년적십자 지도교사 및 참가자들을 격려한다.

◇권순 경북관광개발공사 사장은 31일 육부촌에서 공사 창립 26주년 기념식을 갖고 장기근속자 및 경영평가 우수사원에게 표창하고 공사 사가를 작사한 시인 서영수씨와 작곡자 이승선 계명대 교수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홈플러스 대구점(점장 이유권)은 30일 경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일정하게 내놓은 기금으로 소년소녀가장 25명이 살고 있는 '꿈나무집(원장 이정우·북구 노원동)'에 가전제품, 생필품 등 300여만원어치의 물품을 지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국회 행정안전위원회는 12일 대구·경북, 광주·전남, 대전·충남 등 3개 권역의 행정통합을 위한 특별법안들을 의결하며 '메가시티' 구축이 본...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대구경북 행정통합 특별법이 12일 국회 법안심사소위원회를 통과했지만, 대구시와 경북도가 요청한 주요 조항들이 반영되지 않아 '빈껍데기 법안'...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윌리엄스포트의 올리브 가든에서 한 요리사가 튀김기로 자해 시도 후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으며, 당국은 이를 극단선택으로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