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한주완 바다 데이트 공개! "하트 뿅~"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왕가네 식구들' 이윤지-한주완 바다 데이트 공개! "하트 뿅~"

상박커플 이윤지와 한주완이 '상박 ♡' 가을바다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다.

이윤지와 한주완은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상박커플' 왕광박과 최상남으로 열연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6일 '왕가네' 17회분에서 왕광박과 최상남은 전화기에 '너는 내 밥통'과 '너는 내 밥'으로 서로의 번호를 저장했고 밥과 밥통처럼 천생연분의 인연을 선언했다.

왕광박의 "앞으로 밥통 외롭지 않게 항상 밥으로 꽉꽉 채워줄게요. 맛있고 따뜻한 밥으로"라는 닭살멘트에도 "밥통 비워 놓으면 혼날 줄 알아요. 너는 내 밥이야"라며 맞받아치는 최상남. 상남에게 하듯 샌드백을 껴안다 꽈당 넘어져도 웃음이 나오는 광박과 자신도 모르게 휘파람을 불고 다니는 상남을 보며 시청자들의 입가에는 미소가 번질 수밖에 없었다.

상박커플의 본격적인 달달 연애모드가 시작된 가운데 이윤지와 한주완의 바다 데이트 비하인드 컷이 전격 공개됐다. 사진 속 둘은 푸른 가을 바다를 뒤로 하고 모래사장에 자신들의 애칭 '상박♡'을 귀엽게 써놓고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다. 서로의 손을 모아 하트 모양까지 만든 두 사람. 사진 속 날씨처럼 이 둘의 애정전선은 맑음 그 이상이다. 그 밖에도 해변가에서 봄풀같이 풋풋한 향기가 느껴지는 상박커플의 달달하고 짜릿한 비하인드 현장 사진 대 방출됐다.

한주완은 "시청자분들의 상박커플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요즘 많이 느끼고 있다"며 "지하철을 자주 타는데 시민분들이 먼저 알아보시고 말을 걸어주신다. 왕광박과의 로맨스에 많은 응원을 보내주시더라. 큰 관심과 기대에 작품에 대한 기분 좋은 책임감을 갖게 됐다."며 일화를 전하기도.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이준석 개혁신당 대표는 대구에서 열린 특별강연에서 내년 지방선거의 변화 필요성을 강조하며 신공항 건설에 대한 재정 투자의 방향을 '의료 허브 조...
수도권의 집합건물 임의경매가 급증하며 고금리와 경기 침체로 인해 차주들의 상환 부담이 현실화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올해 1월부터 11...
경상북도에서 22일 역대급 인사가 단행되어 부이사관 이상 승진 및 전보가 진행되었고, 안전행정실장직에는 김종수가 임명되었으며, 부단체장으로는 역...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