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마녀사냥' 강예원 "큰 가슴, 어릴 때부터 콤플렉스" 네티즌들 반응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마녀사냥' 강예원이 망언을 해 눈길을 모으고있다.

강예원은 1일 방송된 JTBC '마녀사냥'에서 "가슴 사이즈가 고민이다. 남들은 가슴 살이 빠져서 고민이라는데 나는 안 빠지더라"고 말했다.

그는 "가슴이 큰 게 콤플렉스다. 어릴 때부터 그랬다"며 "가슴이 적당한 게 예쁘다. 혹은 가슴이 거의 없더라도 섹시해 보일 수 있는데 나는 그렇지 않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나는 골반이 거의 없는 편이다. 그래서 몸매 밸런스가 안 맞더라"고 또 다른 고민을 언급했다.

강예원은 "골반을 넓히는 운동을 많이 한다. 보여지는 직업이다 보니 힙업 운동도 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녀사냥' 강예원 콤플렉스 소식에 누리꾼들은 "'마녀사냥' 강예원 부럽다" "'마녀사냥' 강예원 화이팅" "'마녀사냥' 강예원 더 예뻐졌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02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이재명 대통령이 중국을 국빈 방문 중인 가운데, 양국은 판다 추가 대여 문제를 협의하기로 하였고, 문화 콘텐츠 교류를 확대하기 위한 공감대를...
올해부터 국민연금 수급자들의 월 수령액이 2.1% 인상되며, 노령연금 수급자는 평균 69만5천958원을 수령하게 된다. 기초연금도 증가하며,...
방송인 박나래가 매니저가 운전 중인 차량 뒷좌석에서 성적 행위를 했다는 의혹과 관련해 전문가들은 이를 직장 내 괴롭힘으로 볼 수 있다고 주장...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