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소재의 새 애니메이션 시리즈 '안녕! 괴발개발'이 2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안녕! 괴발개발'은 엔에이치씨미디어의 '안녕! 괴발개발'' '어리이야기' 제작사 엔에이치씨미디어와 애니메이션채널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가 공동으로 기획 제작됐다.
인기리에 연재 중인 웹툰 '괴발개발'을 30분물 13부작으로 각색한 '안녕! 괴발개발'은 인간을 집사쯤으로 취급하는 강아지 쫑알이, 온종일 잠만 자는 시크한 외모의 강아지 순돌, 애교 넘치는 고양이 랑이, 식탐 대마왕 유딩 등 개성 넘치는 다섯 마리의 반려동물과 그들을 데리고 살아가는 웹툰 작가 두순의 바람 잘 날 없는 일상을 그린 유쾌하고 재미있는 가족 시트콤이다.
예쁘고 아기자기한 화면에 걸맞은 오프닝, 엔딩에는 윤도현, 허준, 김신일, 최용원 등 실력파 뮤지션으로 결성된 Dee Art가 작사, 작곡을 담당하고, 크리시의 김수정이 보컬로 참여해 영상과 음악의 최강 싱크로율을 뽐낸다.
한편 '안녕! 괴발개발'은 반려동물 애니메이션인 만큼 네이버 밴드 이모티콘을 비롯해 봉제인형, 출판, 완구 등으로 조만간 제작될 전망이다. 여름시즌 시청자들의 마음을 뜨겁게 사로잡을 애니메이션 '안녕! 괴발개발'의 후끈한 활약을 기대해본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
삼국통일 후 최대 국제이벤트 '경주 APEC' 성공(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