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300여 명 면접·채용 상담, 스포츠 융복합산업 잡페어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016 제5회 스포츠 융복합산업 잡페어'가 지난달 31일 계명대 성서캠퍼스 체육관에서 열렸다. 계명대 스포츠산업 육성사업단 제공

계명대 스포츠산업 육성사업단(사업단장 김기진)은 지난달 31일 계명대 성서캠퍼스 체육관에서 '2016 제5회 스포츠 융복합산업 잡페어'를 했다.

대구'경북지역의 스포츠 ICT 융복합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청년 일자리 창출에 도움이 되려고 마련한 이번 잡페어는 문화체육관광부'국민체육진흥공단'대구시가 공동 주최하고, 계명대가 주관했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국내 스포츠 융복합 산업과 관련된 13개 기업'기관이 참가해 300여 명을 대상으로 현장 면접과 채용 상담을 했다. 행사장에는 취업과 더불어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직무 전문가들의 컨설팅 부스가 운영됐다. 컨설팅 부스에서는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 노하우 ▷실전대비 모의면접을 통한 전문 컨설턴트의 자문 ▷이미지메이킹 정보 제공 등이 이뤄졌다.

스포츠산업 분야의 채용 박람회인 잡페어는 올해 두 차례 더 열릴 예정이다. 잡페어 정보와 스포츠산업 일자리 상담에 관한 문의는 계명대 스포츠산업 육성사업단 홈페이지(web.kmu.ac.kr/hrdsport)나 전화(053-580-5660)로 하면 된다.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