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덕혜옹주'(감독 허진호)가 8월 계봉을 확정하며 티저 예고편이 10일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덕혜옹주'는 2009년 베스트 셀러 소설 '덕혜옹주'를 원작으로 한 조선의 마지막 황녀 덕혜옹주와 그녀를 지키고자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덕혜옹주'는 일본에 끌려가 평생 조국으로 돌아오고자 했던 대한제국의 마지막 황녀이자 역사가 잊고 나라가 감췄던 덕혜옹주의 삶을 그린다.
8월의 크리스마스' '봄날은 간다' 허진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손예진 박해일 윤제문 라미란 정상훈 안내상 백윤식 박주미 김소현 박수영 김재욱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주목을 받았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공개된 '덕혜옹주' 예고편은 조선 입국을 거부당하고 울부짖는 덕혜옹주 역 손예진의 가슴절절한 연기와 함께 일제 침략 속에서 조선인의 희망이 된 어린 덕혜옹주 역 김소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충무로의 여왕으로 다시 귀환한 여배우 손예진의 미친 열연과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한 비장한 분위기와 묵직한 울림, 1930년대와 1960년대를 오가는 시대상을 구현한 볼거리가 담긴 영화 '덕혜옹주'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