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1호 걸그룹 멤버 하나 나영 미미의 모습이 공개됐다.
젤리피쉬는 14일 공식 소셜채널을 통해 오는 6월 말 데뷔하는 9인조 걸그룹 멤버 중 하나, 나영, 미미의 세 멤버의 개인별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걸그룹 멤버 하나, 나영, 미미는 신비로운 매력과 함께 빼어난 외모을 자랑하고 있다.
첫 번째로 공개된 멤버 하나는 깨끗한 피부에 붉은색 헤어스타일로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모래밭에 앉아 비밀을 간직한 듯 고혹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최근 종영한 Mnet '프로듀스 101' 출연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던 김나영도 화사하게 변신했다. 발랄하면서도 순수한 모습을 최대한 부각시켜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미미는 큰 눈망울에 화사한 미소로 소녀같은 순수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청순함과 청량감 넘치는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오는 6월말 9인조 데뷔를 목표로 준비중인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은 14일 하나, 나영, 미미의 프로필 사진 공개를 시작으로 하루에 3명씩 순차적으로 발표한다.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원장 탄핵 절차 돌입"…민주 초선들 "사법 쿠데타"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