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가 18일 오후 1시부터 성서캠퍼스 체육관에서 '2017학년도 수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를 연다.
올해로 네 번째 맞는 이번 행사는 '계명대학교에서 나의 길을 찾다'라는 주제로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적성과 진로에 맞는 대학입학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박람회는 수험생들의 적성과 흥미에 맞는 전공탐방과 대학 합격을 위한 맞춤형 입학상담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행사를 꾸몄다. 먼저 2017학년도 수시모집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는 입시설명회와 더불어 입학사정관들이 직접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알려준다. 또 전공 탐색 및 1:1 맞춤형 입시상담 부스에서는 해당 학과의 교수와 입시 전문가들이 맞춤형 상담을 진행한다. 직업 탐색 부스에서는 취업 전문가의 상담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강문식 계명대 입학처장은 "이번 행사는 맞춤형 입학상담은 물론 전공탐색과 정보습득 등을 통해 수험생이 적성과 소질에 맞는 올바른 진로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지난 수시모집 성적을 100% 공개하고 수험생이 필요한 정보와 분석 자료를 모두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