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어촌체험마을에서 휴가도 즐기고 휴가비도 지원받아 보는 것은 어떨까?
해양수산부는 직장인을 대상으로 어촌체험마을을 알리고 어촌관광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확대하기 위해 '어촌으로 여름휴가 가기-오피스 어택' 행사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전국의 직장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어촌체험마을을 방문하는 내용의 여름휴가 계획을 제출한 5인에게는 각 30만원 상당의 여름휴가비도 지원한다.
신청은 다음 달 3일까지 해양관광포털 바다여행(www.seantour.com) 이벤트 페이지에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어촌체험마을에서의 여름휴가 계획을 작성한 후 업로드하면 된다.
이들 중 5인을 선정해 30만원 상당의 여름휴가비를 지원하고, 3명은 근무지로 찾아가 직장 동료들과 퀴즈쇼 등을 하는 오피스 어택 행사도 진행한다.
오피스 어택 행사에서 당첨자의 직장 동료 10명에게는 어촌체험마을별 먹거리'즐길거리 등의 관광 정보를 담은 '바다마을-식도락 여행' 책자와 수산물 기념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 밖에 개인 페이스북이나 블로그 등 누리소통망서비스(SNS)에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해 공유하는 30명에게 어촌체험마을 상품권과 수산물 특산품 등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조국 "오세훈 당선, 제가 보고 싶겠나…내년 선거 피하지않아, 국힘 표 가져올 것"
강득구 "김현지 실장 국감 출석하려 했는데, 국힘이 배우자까지 부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