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의 섹시 디바 씨스타의 신곡 '아이 라이크 댓'(I like That)이 공개 직후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등극했다.
21일 자정에 발매된 씨스타의 네 번째 미니앨범 '몰아애'(沒我愛)의 타이틀 곡 '아이 라이크 댓'은 이날 오전 7시 기준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벅스 올레뮤직 몽키3 등 6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로 화제이다.
지니에서는 2위, 멜론에서는 4위를 기록하며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올 여름을 강타할 그녀들의 행보가 기대된다.
'아이 라이크 댓'은 상대가 나쁜 남자인 걸 뻔히 알면서도 빠져드는, 사랑에 홀린 여자의 모순적인 마음을 표현한 댄스 곡이다.
'터치 마이 바디'(Touch My Body)를 작업한 히트 작곡가팀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싱을 맡아 강렬한 브라스와 매혹적인 보컬에 솔직한 가사로 두 귀를 즐겁게 한다.
씨스타는 '아이 라이크 댓'을 통해 그동안 감추고 있던 간절하고 애절한 눈빛, 은밀하고 짜릿한 감정, 그리고 묘한 남녀간의 금지된 사랑의 로망 등 거부할 수 없는 판타지를 그려냈다.
이번 앨범에서 씨스타는 댄스, R&B, 발라드까지 여러 장르를 섭렵하며 다양한 팝 장르를 선사했다. 또한 씨스타 효린은 수록곡 '세이 아이 러브 유'(Say I Love You)를 통해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로의 면모를 드러내기도 했다.
씨스타가 이번 앨범을 통해 여름 대표 걸그룹으로서 어떻게 팬들을 유혹하고 사로잡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