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들' 개그우먼 박나래이 재미교포 남자친구와 헤어진 사연을 밝혔다.
오늘(23일) 밤 방송되는 MBC '능력자들'에서는 다양한 취미를 가진 취미 부자 스타들인 박나래, 소녀시대 써니, 씨엔블루 이종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그런 가운데 박나래가 EDM 음악에 푹 빠져 남자친구와 결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하는 것.
헤어 액세서리, 인테리어 대리석, 디제잉, 생맥주 기계 수집 등 많은 취미를 즐기고 있는 박나래는 지금으로부터 4,5년 전 미국 국적의 남자친구로부터 당시 한국에서는 생소했던 EDM 음악을 처음 접하고 좋아하게 됐다고.
같은 취미를 공유하게 된 두 사람은 함께 음악을 즐기며 클럽을 다녔지만 클럽에서 벌어진 사건 때문에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해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MC김성주를 비롯한 모든 출연진들은 "남자친구가 바람을 폈냐", "한 눈을 판 거냐" 등 다양한 추측을 내놓았지만 모두 맞추지 못했다.
이후 박나래의 대답을 들은 모두가 탄식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뉴욕에 있는 구남친 집 앞에서 디제잉하는 것이 꿈이다"라고 밝혀 본 방송을 더욱 기다리게 만들고 있다.
한편, 박나래의 이별 스토리를 들을 수 있는 MBC '능력자들'은 오늘(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