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영상] 이월드, '메가스윙360', '에어레이서'로 대구 더위 날린다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새롭게 공개한 놀이기구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새롭게 공개한 놀이기구 '메가스윙 360'의 모습.

이월드가 20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메가스윙360'과 '에어레이스'로 대구의 여름을 더 뜨겁게 달구고 있다.

메가스윙360은 국내 최초의 360도 극한 무중력 스릴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기종으로 기존 바이킹, 토네이도와 비슷한 느낌이지만 360도 회전을 통해 더욱 스릴을 즐길 있도록 설계됐다.

에어레이스는 국내 최초로 도입되는 기구로 해외 테마파크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기구 중 하나로 입체회전 비행을 느낄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밖에도 이월드가 새롭게 오픈한 놀이기구는 어린이를 타깃으로 한 '스위티컵'과 '코코몽관람차' 등이 있다. 현재 이월드에서 운행 중인 놀이기구는 30여 종이다.

새로운 놀이기구 뿐 아니라 폭염을 날릴 수 있는 여름축제도 준비했다.

이월드는 2016 여름축제 '아쿠아판타지(Aqua Fantasy)'를 7월 2일부터 오는 8월 28일까지 열 계획이다.

'아쿠아판타지'는 블록버스터급 워터쇼, 어린이 수영장, 바닥분수 등 다양한 워터체험 시설 과 함께 자연속 가족형 야외 물놀이시설인 '아쿠아 워터빌리지'와 저녁에는 으스스한 공포를 즐길 수 있는 호러어드벤처 까지 '물'과 관련된 거의 모든 요소를 망라해 대구의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것으로 보인다.

특히, '아쿠아판타지쇼'는 24대의 워터캐논에서 뿜어져 나오는 약 30톤의 물을 객석으로 뿌려대는 그야 말로 '블록버스터급' 공연으로 특별 제작한 무대 위에서 약 20여 명의 댄서와 캐릭터들이 펼치는 화려한 율동과 함께 물을 비롯한 여러가지 특수효과가 어우러져 무더위를 날려줄 것으로 예상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김민석 국무총리는 20일 전남을 방문해 이재명 대통령의 호남에 대한 애정을 강조하며 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그는 '호남이 변화하는 시...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경북 봉화의 면사무소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은 식수 갈등에서 비롯된 비극으로, 피고인은 승려와의 갈등 끝에 공무원 2명과 이웃을 향한 범행을 저질...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