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이 'Starlight'를 통해 대세 연하남 딘과 달달한 커플로 변신했다.
지난 24일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태연이 청자켓을 입은 한 남자와 손을 잡고 석양을 바라보고 있다. 이 '청자켓남'은 이번에 발매되는 태연의 미니앨범 'Why- The 2nd Mini Album'의 수록곡 'Starlight'를 함께 부른 '대세' 싱어송라이터 딘(DEAN)이다.
25일 0시 태연은 두 번째 미니 앨범 '와이(Why)'의 수록곡 중 '스타라이트(Starlight)'를 선공개했다. '스타라이트(Starlight)'는 사랑에 빠진 남녀의 심정을 가사로 담은 러브송으로 1990년대 레트로 팝 풍의 미디엄 템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 '대세' 싱어송라이터 딘이 피처링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태연과 딘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사랑에 빠진 연인의 달콤하면서도 코끝이 간질간질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뮤직비디오에서도 달달한 연인으로 변신, 사랑스러운 느낌을 과감없이 뽐냈다. 태연과 딘은 손을 잡고 석양을 바라보거나 집안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등 갓 연애를 시작한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편 태연의 'Why- The 2nd Mini Album'은 28일 전곡이 공개되며 25일에는 'Starlight (Feat. DEAN)'만 선공개됐다.

        
    
    







                    
                    
                    
                    
                    




















댓글 많은 뉴스
나경원 "GPU 26만장이 李정부 성과? 성과위조·도둑질"
추미애 "국감 때 안구 실핏줄 터져 안과행, 고성·고함에 귀까지 먹먹해져 이비인후과행"
친여 유튜브 출연한 법제처장 "李대통령, 대장동 일당 만난 적도 없어"
장동혁 "오늘 '李재판' 시작해야…사법부 영혼 팔아넘기게 될 것"
'세계 최고 IQ 276' 김영훈 "한국 정부는 친북…미국 망명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