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곱창대란' 이끈 마마무 화사, '나혼자산다' 재출연 확정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나 혼자 산다
사진.나 혼자 산다
사진.나 혼자 산다
사진.나 혼자 산다

화사가 '나 혼자 산다'를 다시 찾는다.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안혜진, 24)가 '나 혼자 산다' 출연 후 전국 곱창집은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이어 화사의 걸그룹 브랜드 평판 1위까지. 마마무 화사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마마무 화사는 꾸밈없는 일상을 공개했다. 화사는 무대에서 보인 '쎈' 언니 캐릭터를 지워내고 '상투머리' '이불털기' '리얼 더위식히기' 등 옆집 언니 같은 안혜진의 수수한 인간미를 대방출했다.

사진.나 혼자 산다
사진.나 혼자 산다

솔직한 매력에 환호하던 시청자들은 마침내 화사의 '곱창 먹방'에서 압도됐다. 화사는 혼자 눈치없이 먹어도 된다며 '혼.곱'을 주문했다. 이어 세상 행복한 미소와 함께 푸짐한 곱창 한상을 즐겼다.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웠다. 화사가 방문한 해당 식당 뿐 아니라 전국이 '곱창 대란'으로 들썩할 정도.

'나 혼자 산다'를 일명 하드케리한 화사가 다시 한 번 찾아온다. 자세한 스케줄을 미정이다. 7월께 방송 될 것으로 기대된다.

솔직한 매력부자 화사가 또 어떤 모습을 보여 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이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대구·광주 지역에서는 군 공항 이전 사업을 국가 주도로 추진해야 한다는 요구가 커지고 있으며, 광주 군민간공항이 무안국제공항으로 이전하기로 합의...
대구 중구 대신동 서문시장의 4지구 재건축 시공사가 동신건설로 확정되면서 9년여 만에 사업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조합은 17일 대의원회를 통해 ...
방송인 박나래의 전 남자친구 A씨가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수집해 경찰에 제출한 혐의로 고발되었으며, 경찰은 사실관계를 조사 중이다. 이와 함께 경...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