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뷔 셀카 대방출 '사랑스러움→ 섹시함까지'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네이버포스트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네이버포스트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가 다양한 표정이 담긴 여러 장의 셀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방탄소년단은 네이버 블로그 포스팅을 통해 그동안 모아둔 다양한 셀카들을 대방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그동안 여러 스케줄을 소화하며 찍은 셀카들로, 당시 멤버들이 무대 의상들을 입고 찍은 사진들은 그 날의 무대들을 떠올리게 만들며 아미들을 추억에 잠기도록 만들기도 했다.

특히 멤버 가운데 뷔의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셀카가 눈길을 끈다. 애교스러운 표정부터, 부드러운 미소 등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머리 위로 하트가 떠있는 필터에 맞춰 뷔는 눈을 꼭 감고 애교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이고 있다. 뷔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은 단숨에 팬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 또한 살짝 드러난 헤어스타일과 댄디한 의상도 뷔의 수려한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뿐만 아니라, 치명적인 섹시미를 드러내는 셀카도 함께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지난해 초에 발매된 곡 'ON(온)' 활동 당시 뷔는 밝은 색의 컬러 렌즈와 젖은 헤어 스타일링, 타투 분장으로 섹시미의 절정을 선보인 바 있다.

해당 사진을 접한 팬들은 "사랑스러움이란 이런 것 뷔 최고", "섹시했다가 귀여웠다가 정신을 못차리겠네", "우리 표정 부자 태형이", "치명적이다 뷔 셀카", "열일하는 미모와 재간둥이 표정에 심쿵"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