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상주시는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등 시민을 위해 설연휴가 있는 2월 한달간 1인당 상주화폐 카드 충전 한도를 월 50만원에서 100만원으로 상향하고 할인율도 10%를 적용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주화폐 모바일 앱에 접속한 후 팝업창 또는 배너를 통해 신청페이지로 이동해 신청할 수 있다.
간단한 인적사항 입력 후 통신사 인증 및 2월 지류상품권 비구매에 동의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금액충전 또한 상주화폐 앱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이벤트 미참여자는 기존 할인 구매 한도(지류·카드 통합 월 50만원)가 그대로 적용된다.
상주시는 지난해 상주화폐를 최초로 발행해 100억원 발행분을 전액 판매했으며, 올해는 5배 규모인 500억원으로 확대 발행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로 했다.
상주화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상주시 홈페이지 또는 상주화폐 모바일 앱(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상주화폐' 앱 다운로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상주화폐 고객센터(02-2101-1699 또는 1599-3700)로 하면 된다.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버스 타곤 못 가는 대구 유일 '국보'…주민들 "급행버스 경유 해달라"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김어준 방송서 봤던 그 교수…오사카 총영사에 이영채 내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