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DIMF, 제15회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공모

브로드웨이 연수 기회 제공

제13회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에 참가한 예원예술대 학생들이
제13회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에 참가한 예원예술대 학생들이 '미스사이공'을 공연하고 있다. DIMF 제공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은 대학생들의 뮤지컬 경연 대회인 '제15회 DIMF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에 참가할 단체와 작품을 접수한다.

참가 대상은 국내 대학 재학생(졸업생, 대학원생 제외)으로 총(학)장의 추천을 받은 단체만 참여할 수 있다. 뮤지컬 관련학과는 물론 교내 뮤지컬 동아리도 참가 가능하다.

올해는 코로나19로 기존의 경연과 심사 방법이 바뀌었다. 참가 신청한 단체를 대상으로 먼저 예선 실연 심사를 거치는 경쟁방식이 아닌, 작품을 바탕으로 내부 심사를 거쳐 축제기간에 공연을 펼칠 대학을 초청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초청 대상으로 선정된 단체에게는 공연 지원금과 공연장 대관, 홍보 등이 제공되며, 제15회 DIMF 기간(6월 18일~7월 5일) 동안 공연과 DIMF의 공식 및 부대행사 등에 참여하게 된다.

개인상 수상자들에게도 특별한 혜택이 제공된다. 뉴욕의 공연유통사인 하모니아 홀딩스와의 협력을 통해 브로드웨이 스타 강사진과 함께하는 보컬, 안무, 레슨은 물론 뮤지컬 배우와의 1대1 멘토링 프로그램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은 미래 뮤지컬 인재 양성을 향한 DIMF의 비전을 담아낸 프로그램이자 기회의 장"이라며 "열정으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예비 뮤지컬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했다.

참가 접수는 4월 30일(금)까지이며, 자세한 내용은 DIMF 홈페이지(www.dimf.or.kr)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053)622-1946

최신 기사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