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가 일본 매체가 선정한 '얼굴천재 4대 천왕' 으로 주목받고 있다.
일본의 여성패션지인 '25ans'는 최근 얼굴천재, 어깨깡패, 국민남친, 키스장인, 재대 후 활약이 기대되는 등 총 5개 분야의 '新 4대 천왕'을 발표했다.
뷔는 얼굴천재(꽃미남) 4대 천왕에서 현빈, 박서준, 차은우 와 함께 TOP4로 선정됐다.
매체는 뷔에 대해 "세계가 인정하는 세계 제일 미남의 매력은 상대를 홀려버리는 갭"이라 며 "압도적인 비주얼과 섹시하고 깊은 저음의 보이스가 매력적이다. 순수하고 풍부한 감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고 평했다.
이어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예술 같은 이목구비는 정말 대단하다. '세계에서 가장 잘 생긴 얼굴 100 인'의 4년 연속 톱5 에 올랐다" 며 뷔의 천상계 비주얼에 대한 극찬을 보냈다.
또한 "피지컬이 모델 수준으로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길고 곧은 손가락까지 아름답다. 감성이 풍부하고 자기만의 세계가 확고하다. 그렇지만 일상을 보면 귀엽고 순수한 매력으로 모두를 무장해제 시키고 있는 갭을 가지고 있다. 넓은 인간 관계와 상냥한 성격의 소유자로 함께 시간을 보내면 자신의 세계로 끌어들이는 매력의 소유자다" 라고 전했다.
세계 미남 타이틀을 수집하고 있는 뷔는 '천상의 아름다움' 이라 극찬받으며 누구나 인정하는 'K팝 대표비주얼' 이다. 비주얼 뿐 아니라 연기, 보컬과 댄스, 프로듀싱 등 올라운더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며 주목받고 있다.
뷔는 화려한 무대 위에서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함께 무대 밖에서의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성격의 갭차이로 출구 없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