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김오영 대구 동구 새마을회장 취임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 동구 새마을회(회장 김오영)는 지난 18일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동구 새마을회장 이·취임식' 행사를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축하 화환 대신 쌀을 받아 동구 관내 불우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전량 기증하였다.

신임 김오영 회장은 현재 동구 해안동 주민자치위원장이며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가품질 명장협회 명예 명장을 비롯하여 국회의원 표창, 대구광역시장 표창, 자랑스러운 동구인상을 수상했으며 현재 (사)한국낚시협회 수석부회장으로 재직 중이다.

김 회장은 "코로나19 감염병이라는 전대미문의 위기 속에 새마을 운동의 공동체 정신으로 모두가 합심하여 위기를 극복하고, 우리 동구 지역의 새마을 운동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