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대백어린이미술공모전’ 4월 16일까지 접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대구백화점 창업 77주년과 (재)대백선교문화재단 설립 29주년을 기념해 '제43회 대백어린이미술공모전'이 열리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인해 대회용 도화지를 백화점에서 직접 수령하지 않고 대구백화점 홈페이지(www.debec.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가정에서 그림을 그려 제출하는 방식으로 4월 16일까지 접수한다.

직접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접수 장소는 대백문화센터 안내데스크(프라자점 12층), 대구백화점 본점 안내데스크(1층)이며 대백멤버십 회원 확인 후 대백멤버십 포인트 1천 점과 참가 기념품을 제공한다.

공모전 결과는 4월 28일 발표하며 시상식은 5월 4일 대백프라자 10층 대백프라임홀에서, 입상작 작품전은 5월 4~9일 대백프라자갤러리에서 마련된다.

참가 자격은 대구경북에 거주하는 6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어린이면 누구나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행복한 우리 가족' '건강한 생활습관을 지켜요' '우리 지역의 호국영웅'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개성적이고 창의적으로 표현하면 된다. 문의 053)420-8015.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