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이 제7기 뮤지컬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한다.
뮤지컬 분야에서 활동을 희망하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는 이번 아카데미는 창작자(작가·작곡가) 20명과 뮤지컬 배우 과정 20명 등 40여 명을 선발한다. 특히 이번 공모에서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대면 오디션으로 이뤄진 기존 선발절차에 1.5차 비대면 인터뷰를 추가해 심층 인터뷰를 실시한다. 2차 대면 오디션에서는 배우 과정 지원자를 대상으로 실제 뮤지컬 배우 오디션과 유사한 환경을 갖춰 지정곡과 지정대사, 지정안무를 추가했다. 지원서는 4월 21일(수)까지 DIMF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이번에 선발된 뮤지컬 아카데미 교육생들은 전문 강사진과 함께 5월부터 12월까지 약 8개월간의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된다.
DIMF 뮤지컬 아카데미는 지난 6년간 총 59개의 창작뮤지컬을 개발하고 261명의 뮤지컬 창작자 및 배우과정 교육생을 배출했다.
배성혁 DIMF 집행위원장은 "교육의 선순환 구조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이를 통해 미래 한국 뮤지컬 시장을 이끌 수 있는 재목들이 지속적으로 나오고 있다"고 했다. 053)622-1946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 '변화' 언급에 입장? "함께 계엄 극복하고 민주당 폭주와 싸우는 것만이 대한민국·보수 살 길"
李대통령 "북한이 남한 노리나?…현실은 北이 남쪽 공격 걱정"
李대통령 "'노동신문' 접근제한, 국민 '빨갱이'될까봐서? 그냥 풀면 돼"
나경원 "李대통령, 전 부처 돌며 '망언 콘서트'…연막작전쇼"
김총리 "李임기 5년 너무 짧다, 더했으면 좋겠다는 분들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