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지민, Let's BTS 예고 공개… '눈찡끗·손하트' 애교발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방탄소년단 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오는 29일 방송을 앞두고 있는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 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화이트 색상에 스트라이프 포인트를 준 수트를 착용한 방탄소년단 지민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며 최강 동안 아이돌 외모에 상큼 럭셔리 비주얼을 완성, 시청자들을 사로잡는 러블리 매력으로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달구고 있다.

특히,지민의 킬링파트로 유명한 '불타오르네'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이 쏠렸다.

'불타오르네'는 지민에게 '333의 남자' 수식어를 안겨준 곡으로 '킬링파트 제조기'의 면모를 입증한 곡 중 하나다.

또한, 지민의 매력 포인트 중 하나인 특유의 눈이 사라지는 미소와 함께 드러난 보조개 볼에 '볼콕'포즈로 '큐티,섹시,러블리 지민'을 제대로 완성, 시청자들을 녹였다.

예고 영상이 공개되자 '빨리 월요일이 왔으면..', '영상도 사진도 더 공개해주세요', '섹시큐티러블리 매력 제대로 뿜었네', '불타오르네 춤 기대된다', '역시 수트 지민은 진리'등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오는 29일 방송 예정인 [2021 스페셜 토크쇼 Let's BTS]에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팬덤 연합 서포터즈들이 지민의 방송 출연을 응원하는 TV광고를 멤버 중 처음으로 진행한다고 밝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