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경남 합천군 '요린이 아빠와 함께하는 요리쿡 조리쿡' 운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합천군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합천군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요린이 아빠와 함께하는 요리쿡 조리쿡' 비대면 교육 키트를 배부하고 있다.

경남 합천군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관내 아버지와 자녀를 대상으로 지난 26일부터 오는 6월까지, 월 1회 '요린이 아빠와 함께하는 요리쿡 조리쿡' 교육을 비대면 키트배부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1회 차 궁중떡볶이, 2회 차 떡갈비, 3회 차 수제 캐릭터 유부초밥, 4회 차 클럽샌드위치로 각 회기당 20가정씩 총 80가족에게 교육 키트를 제공한다.

전덕규 노인아동여성과장은 "아버지와 자녀가 함께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친밀한 상호 작용을 통해 애착형성에 도움이 되어 건강한 가족관계가 형성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합천군 건강가정 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군민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문의 055) 930-4732~5.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