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아버지에게 흉기 휘두른 20대女, 경찰 구속영장 신청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게티이미지뱅크
게티이미지뱅크

경찰이 아버지에게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로 20대 여성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11일 서울 노원경찰서는 A씨에 대해 존속살해 미수 혐의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씨는 지난 9일 오후 11시20분쯤 서울 노원구 중계동의 한 아파트에서 아버지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고 있다. 아버지는 사건 직후 병원으로 옮겨져 수술을 받았고 현재는 회복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A씨를 체포한 경찰은 전날에 이어 이날도 범행 경위 등을 조사했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수사가 진행 중인 만큼 정확한 사건 경위 등은 확인해 줄 수 없다"고 말했다.

검찰이 구속영장을 청구하면 법원은 조만간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열고 A씨의 구속 필요성을 심리할 전망이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