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결혼레시피’예비부부 모집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예비부부가 함께하는 힐링 교육 참가해 볼까요?

지난해 예비부부교실 수업모습
지난해 예비부부교실 수업모습

대구 달서구(구청장 이태훈)는 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관장 원준호) 에서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위한 부부의 역할 및 소통 등 소중한 가족의 가치를 강조한 기획프로그램 '2021년 예비부부교육, 결혼레시피'에 예비부부 10쌍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예비부부의 의사소통, 똑 소리나는 재무교육, 힐링 드로잉 체험을 통한 부부간의 역할 이해와 소통 역량을 향상시키고자 마련했다.

4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운영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달서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053-593-1511)로 4월 20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한편, 달서구는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부부와 가족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결혼 준비과정에서부터 결혼식 당일, 결혼 후 챙겨야 할 일 등을 알기 쉽고 한눈에 쏙 들어오는 달서구 웨딩북을 제작하여 4월중에 배부할 계획이다.

이태훈 달서구청장은 "부부간 소통을 통한 행복하고 안정적인 결혼생활을 돕고자 예비부부교육을 추진하게 됐다. 결혼이라는 나무의 가지마다 사랑의 꽃이 활짝 펴서 행복이라는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달서구가 밑거름이 되는 다양한 결혼친화 정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동기획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