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비율 천재' 방탄소년단 지민, 화보 속 우월한 비주얼 공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_휠라 SNS)
방탄소년단 지민 (사진_휠라 SNS)

방탄소년단 지민이 우월한 비율과 압도적 카리스마로 CG보다 뛰어난 비주얼을 뽐내며 팬들을 사로 잡았다.

27일 휠라 코리아(FILA KOREA)는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FILA로 깨어나는 러닝본능'(RUNNER'S INSTINCT) 라는 글과 함께 공개된 화보와 영상에서 멤버 지민은 우월한 비주얼과 매혹적인 눈빛으로 등장부터 눈길을 모았다.

블루 블랙과 그레이가 믹스된 헤어 컬러의 지민은 화이트 후드 점퍼와 짙은 네이비 트레이닝 바지에 화이트와 블루. 레드가 섞인 운동화를 매치했다.

지민은 '비율천재'로 불리우는 완벽한 신체 비율까지 1000% 소화하며, 스타일리쉬한 룩을 선보였다. 특히, 지민의 신비로운 헤어 컬러는 무결점 도자기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몽환적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더불어 무심한 듯 정면을 향하는 지민의 깊은 눈빛은 무심코 보는 이들까지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영상이 공개된 후 팬들은 '트레이닝 복을 입어도 감출 수 없는 신체 비율', '매혹적인 지민의 시선에 홀릭되네요', '지민이 입은 착장 모두 구매각'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