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지민 팬심에 미국 유튜버 타투까지…'영원한 우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미국 유튜버
미국 유튜버 '디티. 파커'(DT. Parker) SNS.

방탄소년단 지민전용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한 미국 유튜버가 찐팬심으로 새긴 '타투' 공개에 소셜미디어가 들썩이고 있다.

지난 6일 미국 유튜버 '디티. 파커'(DT. Parker)는 자신의 SNS에 '이 타투에는 피, 땀, 눈물이 많이 들어갔다. 아주 오랫동안 기다린 끝에 마침내 정의를 얻는 사람들에게 바친다'며 타투를 새긴 자신의 팔 사진을 게시했다.

'디티. 파커'가 공개한 타투는 다름 아닌 지민에게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방탄소년단의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에서 모티브를 얻어 지민의 얼굴과 시계를 이미지화했으며 지민의 별자리인 천칭자리로 이루어져 있다.

K팝 전문 유튜버 '디티. 파커'는 지민을 최애로 꼽으며 유튜브 리액션 영상을 통해 지민의 무대와 매력에 대해 푹빠졌음을 알려왔다.

특히, 지난해 12월에는 지민 전용 리액션 유튜브 채널까지 개설해 단순한 팬심을 뛰어넘는 진심어린 응원을 보여주고 있다.

미 한류 매체 올케이팝(Allkpop)은 '디티. 파커는 '지민 효과'에 휩싸인 셀 수 없이 많은 유튜버이자 유명인 중 한 명일 뿐이고, 한번 짐인(JimIn) 하면 짐아웃(JimOut)이 안된다'며 이 소식을 전했다.

이어 '지민은 수많은 유튜브 리액터를 매료시켰고, 그들(유튜버)은 지민의 놀라운 테크닉의 꿀 보이스 보컬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춤 실력, 무대 존재감, 멋진 성격에 감명을 받고 있다'고 알렸다.

글로벌 네티즌들은 "지민을 우상화해야 한다", "지민의 존재는 정말 특별해", "팬보이가 가장 많은 지민", "나도 꼭 지민 타투에 도전해야지", "지민을 향한 헌신에는 무엇도 아깝지 않다"는 등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대구경북 지역 리더들은 2일 '2026 대구경북 신년교례회'에서 경제 대도약을 다짐하며 대구경북 신공항의 성공적인 추진을 강조했다. 이날 행...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아들 임모 군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체이스센터에서 열린 NBA 경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와 '유타 재즈'를 관전하...
서울 시청역 인근 대규모 집회에서 80대 남성이 심정지로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사망했다. 대구에서는 추억의 놀이 '경찰과 도둑'을 ...
미국은 3일(현지시간) 전격적으로 베네수엘라의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을 체포하고 압송하는 작전을 실행했다. '확고한 결의'(Operation..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