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장사익, 박애리와 함께하는 우리 소리’, 27일 수성아트피아서 공연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27일
27일 '장사익, 박애리와 함께하는 우리 소리'에 출연하는 장사익의 소리하는 모습. 수성아트피아 제공

'장사익, 박애리와 함께하는 우리 소리' 공연이 27일(목) 오후 7시 30분 수성아트피아 용지홀에서 열린다.

소리꾼 장사익과 박애리가 특별 출연하는 이번 공연은 영남국악관현악단(지휘자 김현호)과 해금 연주자 정예림, 엄선민소울무용단, 노리광대 등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소리꾼 박애리는 이날 해설도 맡아 진행한다.

해금 연주가 정예림
해금 연주가 정예림

이날 공연은 먼저 영남국악관현악단의 연주와 엄선민소울무용단이 선보이는 '국악관현악 방황'으로 첫 문을 연다. 이어 해금 연주자 정예림이 '방아타령 주제에 의한 해금협주곡'을 연주하고 소리꾼 박애리가 '열두 달이 다 좋아', '사노라면', '연안부두' 등을 부른다.

다음 무대는 엄선민소울무용단의 '오버 더 문', '얼쑤' 등 무용 공연으로 채워지며, 이어 소리꾼 장사익의 '티끌같은 세상 이슬같은 인생', '아리랑', '꽃구경 가요' 등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노리광대와 영남국악관현악단이 함께하는 판굿과 관현악 '오봉산타령', '한오백년', '경복궁타령' 등을 연주하며 국악 한마당을 연출한다.

엄선민소울무용단
엄선민소울무용단

정성희 수성아트피아 관장은 "소리와 무용, 판굿 등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국악의 흥을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R석 5만원, S석 3만원. 티켓은 수성아트피아(www.ssartpia.kr),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 또는 전화(053-668-1800)로 예매하면 된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