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방탄소년단 지민 안무 영상 화제…슬리퍼 신고도 '완벽한 자태'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SNS
사진. 방탄소년단 공식 SNS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슬리퍼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3일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 채널에 데뷔 8주년을 기념하는 '2021BTSFESTA' 축제 영상으로 'N.O' (MOS ON:E dance break ver)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편안한 의상으로 안무 연습에 몰두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그 중 지민은 난이도 높은 동작을 선보이며 한치 흐트러짐 없는 모습을 보이며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편안한 차림에 슬리퍼를 신었음에도 가려지지 않는 뛰어난 비율과 눈부신 외모를 뽐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지민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슬리퍼 신고', 'SLIPPERS' 등 한국 실시간 인기 트렌드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이에 팬들은 '지민은 슬리퍼만 신고도 예술한다', '슬리퍼 신고도 저게 가능한 일인가?', '너무 큰 슬리퍼에 작은 발 귀여워 미치겠다', '역시 세계최고 한국 최고 방탄소년단의 메인댄서의 위엄', '춤 잘추는건 알았지만 이건 진짜 레전드'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