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샬트르성바오로수녀회 대구관구, 장학금 4천만원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남산3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

샬트르성바오로수녀회 대구관구(관구장 서숙자)는 14일 남산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고영미)를 방문해 성금 4천만원을 지역 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기탁했다.

서숙자 관구장은 "샬트르성바오로수녀회 설립 325주년을 맞는 감사와 기쁨을 지역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나누고자 수도회원 460명이 모은 장학금을 저소득 학생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고영미 남산3동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 주신 수녀님들께 감사를 드리며, 전해주신 장학금은 지역의 필요한 학생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샬트르성바오로수녀회 대구관구는 지난해에도 성금·성품 3천200만원 상당을 기탁한 바 있다.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은 "평소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샬트르성바오로수녀회 대구관구에 감사드리며, 이번 장학금으로 저소득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나아가는 커다란 동력이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김대현 대구 서구청장 예비후보가 21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행사에는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
올해로 개점 10년을 맞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전층 재단장 작업을 본격화하며 대구경북 지역의 '랜드마크'로 입지를 강화하고 연간 거래액 2...
엄여인 사건은 피고인 엄모 씨가 약물을 사용해 남편과 가족을 무력화한 후 보험금을 노린 계획범죄로, 2002년 남편이 사망한 사건을 시작으로...
미 연방대법원이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부과한 '상호관세'를 위법으로 판단하자, 트럼프 대통령은 10%의 새로운 관세를 전 세계에 부과하는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