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회 대한민국한방엑스포가 오는 7월 2일부터 4일까지 '코로나 한방, 건강도 한방'이란 주제로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한국한의약진흥원이 주관하고 대구한의대학교, 대구시한의사회, 경북한의사회 후원하는 대한민국한방엑스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한의약 관련 전시회로 30여 개 기업과 기관·단체가 꾸린 800여 개 부스 규모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메디엑스포'와 함께 개최되며 국내 한의약 산업의 발전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준비하는 한방 병원 등 최신 한의약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한의건강 무료진료와 지역특화 한방병원 소개, 한의진료 및 한방약 홍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정창현 한국한의약진흥원장은 "대한민국한방엑스포를 통해 한의학의 일상화, 생활화, 대중화와 한의약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나갈 계획이다"며 "한의약 산업은 미래 전통의약 혁신을 위한 발판으로, 한의약진흥원은 국가발전 동력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무기징역' 尹 "국민에 많은 좌절·고난 겪게 했다…깊이 사과" [전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