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는얼굴아트센터는 2021 로컬 아티스트 프로젝트에 선정된 권효원&CREATORS의 '노동무 & 나의 히어로'를 30일(수) 오후 7시 30분 청룡홀 무대에 올린다.
로컬 아티스트 프로젝트는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해 지역의 우수예술단체를 발굴하고 지역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웃는얼굴아트센터가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권효원&CREATORS'는 이번 무대에서 '노동무'와 '나의 히어로' 등 두 작품을 선보인다. '노동무'는 산업혁명으로 기계가 사람의 일을 대신하는 흐름 속에서 '인간이 하는 노동, 인간만이 출 수 있는 춤'만으로도 우리는 충분히 연대할 가치가 있다는 것을 말하면서 '인간성 회복'이란 메시지를 던진다. '나의 히어로'는 무용수 각자가 생각하는 나의 히어로와 영웅이 필요한 시대에 우리 안에 존재하고 있을 영웅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관객과의 공감과 소통을 시도한다.
'권효원&CREATORS'는 순수예술의 대중화에 관심을 두고 춤을 통해 관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시도하는 단체다.
전석 1만원(학생 50% 할인). 입장권은 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 웃는얼굴아트센터 (www.dscf.or.kr)를 통해 예매하면 된다. 053)584-8719































댓글 많은 뉴스
李대통령 "내가 종북이면 박근혜는 고첩…과거 朴정부도 현금지원했다"
李대통령 지지율 54.3%로 소폭 하락…전재수 '통일교 의혹' 영향?
'국비 0원' TK신공항, 영호남 연대로 뚫는다…광주 軍공항 이전 TF 17일 회의
장동혁 대표 체제 힘 실은 TK 의원들
'李 대통령 질타' 책갈피 달러에…인천공항사장 "무능집단 오인될까 걱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