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TV] 가수 이지훈과 일본인 예비 신부 커플 합류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7월 12일 오후 11시 10분

SBS TV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 12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이지훈 커플이 합류한다.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이지훈이 새로운 운명의 부부로 등장해 예비 신부와의 알콩달콩 일상을 공개한다.

이지훈은 14세 연하의 일본인 여자친구와 결혼 소식을 자신의 SNS로 직접 밝힌 데 이어 이미 혼인신고까지 마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지훈는 '동상이몽'을 통해 예비 신부는 물론 결혼 준비 과정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한 재원이라는 예비 신부는 아직 베일에 싸여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동상이몽'의 김동욱 PD는 "한국인보다 한국말을 더 잘하는 일본인 아내가 김지훈의 18명 대가족과 함께 어우러져 가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