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한국비엔씨 '아이스트' 전속 모델로 배우 김사랑 발탁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한국비엔씨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아이스트'(I.st)가 전속 모델로 배우 김사랑을 발탁했다. 아이스트는 순한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코스메틱 제품을 중심으로 피부 고민별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스트는 평소 자기 관리가 뛰어나고 동안 피부로 수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 잡은 배우 김사랑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 연예계 대표 동안으로 꼽히는 김사랑은 오랜 시간 변함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보여주고 있다. 특히 김사랑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전문성과 신뢰감을 갖춘 아이스트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떨어져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아이스트 관계자는 "당사는 '나'만의 아름다움을 정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인증 및 기술을 통해 피부 과학에 기초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보습, 진정, 영양, 미백, 피부 보정 등 피부 고민별 제품들은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도록 돕는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김사랑과 함께 브랜드의 철학과 믿음, 약속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스트는 최근 대마 줄기 추출물 특허 조성물을 함유한 화장품 '아이스트 디디에 휘 헴프스템 크림'을 출시했으며, 올 하반기부터 대마 제품 라인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하여 대마 화장품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대마줄기화장품인 디디에 휘 헴프스템 크림은 노화 현상 방지는 물론 피부 보습, 재생, 주름 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

최신 기사

mWiz
18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국제
오는 23일 이재명 대통령의 국정조사 추진을 위한 의원 모임인 '공취모'가 출범하는 가운데, 민주당 내부의 갈등이 심화되고 있다. 특히, 1...
대구에서는 자산·소득 양극화에 따라 소비가 초저가와 초고가 제품으로 양분되는 흐름이 뚜렷해지며, '다이소'가 매장 수를 늘리고 성장세를 보이...
서울행정법원은 학부모 A씨가 초등학생 자녀의 수행평가에 이의를 제기하며 교사에게 인신공격적 표현을 사용한 행위가 교육활동 침해에 해당한다고 ...
브리핑 데이터를 준비중입니다..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