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신문

"당장 시트콤 찍자~" 방탄소년단 지민, 눈부신 미소에 '심쿵'

로봇
mWiz 이 기사 포인트

사진. 롯데제과 공식 SNS
사진. 롯데제과 공식 SNS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완벽한 비주얼과 수준급 연기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롯데제과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새롭게 공개되는 자일리톨 '스마일 투 스마일'(SMILE TO SMILE) 프로젝트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은 다양한 테마에 맞춰 유닛 형태로 진행됐다. 멤버 중 지민은 'Sofa', 'Flower', 'Fight' 편 등에 출연해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본연의 멋스러움을 더해 세련미 넘치는 귀공자 비주얼을 과시했다.

특히 지민은 자일리톨과 함께 활짝 웃는 미소로 한 편의 청춘 시트콤 주인공 같은 발랄함과 유쾌함을 선사했다. 또한 간단한 댄스 동작에도 숨길 수 없는 명품 춤 선과 콘셉트에 딱 맞는 완벽한 표현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을 접한 팬들은 "사랑스러운 짐블리", "아름다운 춤 선은 감출 수가 없구나", "껌 씹는 것 까지 이렇게 귀여울 일인가", "뛰어난 연기력, 품위 있는 귀공자 비주얼 최고", "어떤 착장도 지민을 만나면 스타일리시 해지는 마법", "어린 왕자의 환생인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롯데제과 공식 SNS
사진. 롯데제과 공식 SNS

최신 기사

0700
AI 뉴스브리핑
정치 경제 사회
미국은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정권을 '외국 테러 단체'로 지정하고 유조선 출입을 전면 봉쇄하며 압박을 강화하고 있으며, 군 공항 이전과 취수원 이...
두산그룹이 SK실트론 인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됨에 따라 경북 구미국가산업단지의 반도체 생태계가 주목받고 있다. SK실트론은 구미에서 300㎜ ...
서울 광진경찰서가 유튜브 채널 '정배우'에 게시된 장애인 주차구역 불법 주차 신고와 관련한 경찰의 대응에 대해 사과하며 일부 내용을 반박했다. ...

많이 본 뉴스

일간
주간
월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