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립교향악단(이하 대구시향)은 10월 28일(목) 오후 7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 그랜드홀에서 열릴 예정인 '제20회 대학생 협주곡의 밤' 협연자를 모집한다. 부문별 최종 합격자에게는 대구시향과의 협연 기회가 제공된다.
모집 대상은 대구경북지역 소재 대학의 재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제외)이며, 모집 부문은 현악기, 관악기, 타악기, 피아노, 하프 등에서 약간 명 선발한다. 듀엣 및 트리오 응시도 가능하다. 단, 2018년 1월 1일 이후 대구시향 '대학생 협주곡의 밤'에 출연한 이력이 있는 이는 모집 대상에서 제외된다.
참가자는 반주자를 개별 동반해 교향악단과 협연 가능한 자유곡 1곡(전 악장)을 연주해야 한다. 응시원서 접수 기간은 8월 9일(월)부터 11일(수)까지이며,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concerthouse.daegu.go.kr)에서 제출서류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dsooffice1964@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실기전형은 8월 26일(목) 대구콘서트하우스 5층 교향악단 연습실에서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8월 30일(월) 개별 통보 및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에 공지된다. 053)250-1473































댓글 많은 뉴스
한동훈 "장동혁은 尹세력 숙주일 뿐…보수 팔아넘겨, 끊어내야" 맹비난
'절윤' 거부에 폭발… 국힘 25인, 장동혁 사퇴 촉구 "민심 거스른 독단"
국민의힘 새 당명 유력 후보 '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장동혁 "尹 무기징역, 참담…절연 앞세워 당 갈라치는 세력 오히려 절연해야" [영상]
'尹사면 차단' 사면법 개정안, 국힘 반발 속 법사소위 통과